본문 바로가기
기타

네덜란드 자전거 회사가 벤처 캐피탈리스트로부터 4,000 만 달러를 벌어 들인 이유

2020. 11. 14.
반응형

VanMoof의 세련된 자전거는 자동으로 기어를 변속합니다. 자전거 프레임에 조명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자전거가 주차되어있는 동안 누군가가 자전거를 움직이려고하면 바퀴를 잠그고 경보를 울리는 자동 도난 방지 기술이 있으며 각 자전거에도 위치 태그가 지정됩니다.

VanMoof CEO Taco Carlier는 CNN Business에 회사가 도난당한 자전거를 추적하고 유럽에서 75 %의 성공을 거둔 "자전거 사냥꾼"팀을 고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에서는 지오 태그가 고층 빌딩의 특정 층에서 자전거를 추적 할 수 없기 때문에 더 낮습니다.)

회사는 2,500 만 달러 만 모금 할 계획 이었지만 투자자의 관심이 예상보다 크다는 사실을 발견했다고 Carlier는 말했다. 최근 투자는 VanMoof가 고객과 대중 문화를 따라 잡았 기 때문에 VanMoof가 벤처 자본가들로부터 13.5 달러를 모금 한 지 불과 4 개월 만에 이루어졌습니다.

VanMoof는 자전거 애호가를 제외하고는 거의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 수년간 일한 후 주목을 받았습니다. Carlier는 2009 년에 그의 형제 Ties와 함께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처음 11 년 동안이 스타트 업은 1,950 만 달러 만 모금했습니다.

Carlier는 사람들이 전 세계 도시에서 통근하는 방식을 바꾸고 싶다고 말하며, 자동차 중심 이동성의 세기에 이어 새로운 여행 패턴 시대로 접어 들고 있다고 믿습니다.

올해 초 프랑스에서는 불안을 유발 한 VanMoof TV 광고 가 금지 되었습니다. 이 광고는 VanMoof의 ebikes를 연기 스택 및 기타 자동차의 배기 가스로 인해 녹는 것처럼 보이는 자동차의 유리한 대안으로 묘사했습니다.

"그들은 우리에게 광고 변경을 요청했지만 우리는 분명히 원하지 않았습니다."라고 Carlier는 말했습니다.

Van Moof CEO 인 Taco Carlier는 회사의 전기 자전거 중 하나를 타고 있습니다.

Van Moof CEO Taco Carlier는 회사의 전기 자전거 중 하나를 타고 있습니다.

전기 자전거는 소비자들이 대유행 기간 동안 활동적인 야외 활동 및 개인 교통 수단을 추구함에 따라 교통에 대한 최근의 뜨거운 투자가되었습니다. 자전거 및 중고차 판매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통근 감소로 인해 도시가 도로 를 폐쇄 하는 추세 는 Van Moof와 같은 회사에도 도움이되었습니다.

Carlier는 CNN Business와의 인터뷰에서 "앞으로 5 년에서 10 년 사이에 일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모든 일이 갑자기 6 개월 만에 일어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차를 조금만 줄여도 도시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보았습니다."

전기 자전거는 페달을 밟고 언덕을 오르는 것을 더 쉽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최근 몇 년 동안 기존 자전거보다 더 인기 가 있음 이 입증되었습니다 . Bikeshare 시스템은 라이더가 전기 자전거를 선호한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최고급 ebike는 비싸고 $ 3,000에서 $ 5,000 사이의 비용이 들기 때문에 많은 사용자가 직접 구매할 수 없습니다.

VanMoof는 시애틀의 Rad Power Bikes와 같이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전기 자전거를 제공하려는 새로운 직거래 기업 중 하나입니다. 4 월에 VanMoof는 두 대의 새로운 자전거를 출시하고 가격을 3,000 달러 이상에서 1,998 달러로 인하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