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삶에서 자동차가 충돌하지 않는 때가 있을까요? Mustang이 BMW에게 차선을 바꾸고 있다고 경고 할 수있을 때 또는 우리가 그냥 앉아서 휴식을 취하면 자동차가 스스로 운전할 수있을 때?
자동차 기술 전문가들은“예”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러한 발전 중 일부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빨리 일어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미국 지능형 교통 협회 (Intelligent Transportation Society of America)의 사장 겸 CEO 인 Scott Belcher는“우리가 말하는 동안 단지 지진 변화를보고 있습니다 .
1991 년 미국 교통부의 자문위원회로 설립 된 ITSA는 이제 자동차와 트럭의 안전과 효율성을 향상시킬 기술을 옹호하는 독립적 인 비영리 단체입니다.
화요일 컨슈머 리포트 (Consumer Reports)는 이제 차량 대 차량 통신 기술을 지원한다고 발표했습니다.이 시스템은 본질적으로 자동차가 서로 대화 할 수 있도록하여 그 과정에서 사고를 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발표 후, 우리는 앞으로 몇 년 동안 (아마도 더 나은 방향으로) 운전 방식을 바꿀 수있는 다른 기술에 대해 Belcher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차량 대 차량 기술
Belcher는“이것은 에어백이나 안전 벨트와 동등한 차세대 안전 발전이 될 것입니다.
Belcher는 연구에 따르면 연방 정부가 따로 설정 한 무선 스펙트럼의 전용 부분을 사용하는 차량 대 차량 통신을 통해 "비장애"충돌 사고의 81 %를 피할 수 있다고합니다.
"그것은 꽤 거대합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그건 아주 큰 숫자입니다."
그의 그룹은 미시간 주 앤아버에서 3,000 대의 자동차에이 기술이 장착되는 파일럿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결과는 고속도로 안전 공무원이 향후 시스템을 요구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스스로 운전하는 자동차
언뜻보기에 그것은 공상 과학 소설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Belcher는 완전 자동화 된 자동차가 가까이에있을 수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그는 궁극적으로 그들을 길에서 벗어나게 할 수있는 것은 우리 일 수 있다고 말했다.
“문제는 우리가 자율 주행 차를 할 수 있는지 여부가 아니라 문화로서 얼마나 많은 자율성을 감당할 것인가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차량에 대한 통제권을 포기하고 싶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우리가 어디에 있는지 살펴보면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은 반자동입니다. 스스로 주차하는 자동차 – 그것은 자율적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자율적 인 고속 교통 시스템에서 작동하는 버스가 있습니다.”
그는 구글이 네바다 (의원들이 자율 주행을 허용하는 법안을 고려하고있는 곳)에서 무인 자동차로 20 만 마일 이상을 기록 했으며 참가자들이 도시 환경에서 자율 주행 차를 성공적으로 조종 한 미군 DARPA의 도전 이라고 언급했다 .
“저 밖에 있습니다. 그러나 얼마나 빨리 그리고 얼마나 많은 것이 실제로 기술이 아닌 사회에 의해 좌우 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책임 문제, 그것을 막을 통제 문제가 될 것입니다.
볼보는 차량 경로로 이동 하는 보행자를 스캔하고 누군가를 치지 않도록 브레이크를 걸 수도 있습니다.
사회의 기술 '티핑 포인트'
자동차 기술이 그렇게 빠르게 움직이는 이유 중 하나는 대중이 그것을 요구하고 있으며 자동차 제조업체가 그 수요를 충족해야하거나 그렇지 않은 다른 회사에 패배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라고 Belcher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전화에 의존하고 기술에 대한 접근과 통신 네트워크에 대한 접근에 의존하는 사회가되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자동차는 그 연장선이되고 있습니다. 차에 타 자마자 연결이 끊어 질 것이라고 상상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지금 사회의 전환점에 있으며 그것이 진행되는 것을 보는 것은 매혹적 일 것입니다. 말하자면 고양이가 가방에서 나왔습니다.”
예를 들어, 자동화 된 자동차는 주행 스펙트럼의 양쪽 끝에서 오는 압력 때문에 현실이 될 수 있습니다.
가장 오래된 운전자들에게 자동화는 더 오래 운전하는 방법이 될 수 있다고 Belcher는 말했다. 그리고 막내의 경우, 다른 장치와 계속 사용할 수있게 해주는 자동차 기술은 결국 1970 Dodge Charger의 페달을 밟는 것보다 더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것에 대해 덜 신경 쓸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냥 휴대 전화를 가지고 놀고 싶어합니다."
기존의 첨단 기술의 확산
기술 세계에서는 상수입니다. DVD 플레이어 든 스마트 폰이든 3D TV 든 얼리 어답터들은 그들이 처음이라고 말하기 위해 프리미엄을 지불 할 것입니다. 그러나 생산량이 증가하고 효율성이 높아짐에 따라 가격이 하락합니다.
자동차 세계에서 그것은 우리 중 더 많은 사람들이 지금 가장 멋진 자동차에만 장착되는 첨단 안전 기능을 보게 될 것임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Jeff Bezos의 로켓 회사가 1 년 만에 관광 우주선의 첫 번째 테스트를 시작합니다. (0) | 2020.11.14 |
---|---|
차기 대통령은 여성이 다시 일할 수 있도록 도와야합니다 (0) | 2020.11.14 |
놀라움 : 인터넷은 부자들을 싫어합니다 (0) | 2020.11.14 |
생수 회사 창립자는 또 다른 블록버스터 홍콩 IPO에 이어 중국에서 세 번째로 부유 한 사람입니다. (0) | 2020.11.13 |
아프리카 기업가가 그리드에서 살아가는 데 도움이되는 태양열 냉장고 (0) | 2020.11.1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