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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ff Bezos의 로켓 회사가 1 년 만에 관광 우주선의 첫 번째 테스트를 시작합니다.

2020. 11.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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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차량은 뉴 셰퍼드의 13 번째 시험 비행을 기록했지만 아직 인간이 탑승 한 상태로 비행하지 않았습니다. 블루 오리진은 결국 유료 고객을 우주의 끝까지 짧은 기쁨으로 보내기를 원하지만 회사는 티켓 판매를 시작하지 않았으며 가격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이 차량은 과학 실험 만 수행했으며 한 번에는 마네킹 스카이 워커 라는 별명을 가진 테스트 더미를 수행했습니다 .

화요일 시험 비행의 웹 캐스트에서 Blue Origin CEO Bob Smith는 회사가 인간 비행 준비에 "매우 가까웠다"고 말했습니다.

New Shepard는 두 개의 조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직사각형 창이 뚫린 작은 돔 모양의 캡슐과 우주 공간을 향해 돌진 할 때 캡슐을 최대 3 배의 속도로 폭발시키는 60 피트 높이의 로켓 부스터입니다. 캡슐은 비행 경로 상단 근처의 로켓에서 분리되도록 설계되어 60 마일 이상 높이를 오르고 무중력 상태에서 몇 분 동안 매달린 후 지구로 낙하산합니다.

New Shepard는 화요일 테스트 발사 동안 NASA를 위해 미래의 우주선이 달 표면에 더 정밀하게 착륙 할 수있는 방법을 연구하기 위해 설계된 로켓 부스터의 외부에 장착 된 센서를 포함하여 여러 실험을 수행했습니다.

New Shepard 부스터는 Blue Origin이 달 기술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주기 위해 처음부터 설계되었다고 Bezos는 2018 년 Blue Origin의 Blue Moon 달 착륙선 프로그램 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에서 군중에게 말했습니다 .

NASA 달 착륙선을 건설하기 위해 선택한 회사 중 SpaceX 및 Blue Origin

NASA 달 착륙선을 건설하기 위해 선택한 회사 중 SpaceX 및 Blue Origin

Blue Origin은 또한 New Glenn이라는 이름의 훨씬 더 큰 로켓을 설계하고 있으며, 회사는화물과 위성을 궤도로 운송 할 수 있기를 희망하며, 이는 New Shepard가 수행하는 짧은 하위 궤도 노력보다 훨씬 더 어렵고 빠른 속도로 진행됩니다.

그러나 미래 주의적 우주 기술에 대한 Blue Origin의 모든 계획에서 회사는 종종 Elon Musk의 SpaceX가 헤드 라인을 지배하는 상업 우주 탐사 현장에서 약자로 간주됩니다. 2000 년에 설립 된 블루 오리진은 인간을 우주로 보내거나 궤도에 로켓을 발사 한 적이없는 반면, 젊은 회사 인 SpaceX는 2 년 동안 대규모 인공위성을 발사하고 우주 비행사를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보내고 화성 비행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로켓 프로토 타입.

그러나 Blue Origin의 리더십은 모든 것이 의도적으로 설계된 것이라고 말합니다. 회사의 마스코트는 거북이로, 필요한만큼 느리게 진행하고 절대 모서리를 자르지 않으려는 헌신을 상징합니다 . 그것은 많은 사람들의 계정 이 매우 빠르게 이동 학습 경험과 같은 실수를 포용의 실리콘 밸리의 정신을 구현 스페이스 엑스의 문화의 반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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