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스타 벅스는 내년 매출이 다시 성장할 것으로 예상

2020. 11. 13.
반응형

전 세계적으로 13 개월 이상 문을 연 스타 벅스 ( SBUX ) 매장의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9 월 27 일에 끝난 3 개월 동안 9 % 감소했습니다.

그래도 결과는 예상보다 좋았습니다. CEO 케빈 존슨은 목요일 성명에서 "우리의 두 주요 성장 시장 인 미국과 중국에서 예상보다 빠른 회복"이 있다고 말했다.

사람들의 아침 출퇴근을 방해 하는 것은 한때 먹이 사슬 에서 드물게 성장하는 부문 이었던 아침 식사 판매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아침 과 모닝 커피 를 위해 집에 머물러 있기 때문에 스타 벅스와 던킨 ( DNKN ) 과 같은 커피 판매자 들이 고통을 겪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상점으로 돌아 가기 시작했다고 Johnson은 말했습니다.

9 월에 비슷한 점포 매출이 4 % 감소했으며 이는 개선의 신호입니다. 스타 벅스가 매장 좌석을 재개하기 시작했을 때 고객이 다시 돌아 오기 시작했다고 Johnson은 말했습니다. 전체 매출은 분기에 감소했지만 스타 벅스의 교외 지역 및 드라이브 스루 레스토랑의 매출은 증가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호박 맛 음료로 인해 힘을 얻었다 고 Johnson은 회사의 Pumpkin Cream Cold Brew가 Pumpkin Spice Latte를 능가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목요일 아침 3 분기 실적을 발표 한 던킨도 매출이 개선되고 있다고 밝혔다. 동일 매장 매출은 분기 동안 .9 % 증가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