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했다 워싱턴 축구 팀을 포함하여 - 소매 및 기업 스폰서 후 상품 오프의 인종 차별 이전의 마스코트를 끌어 2 개월 미만 대상 , 아마존 과 연준 예 로부터 저항의 수십 년을 끝, 모든하지만 7 월에 자사의 로고를 변경하기 위해 팀을 강제 - NFL 프랜차이즈.
그러나 식품 브랜드 '문제가 포장의 대부분은 수 여전히 찾을 수 에 식료품 점 선반 기업의 여러 이미 제품 브랜드 이미지 쇄신을 시작했다하더라도, 오늘.
왜 그렇게 오래 걸리나요?
뉴욕에 본사를 둔 브랜딩 컨설팅 회사 인 Metaforce의 공동 창립자 인 Allen Adamson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는 것이 이러한 대부분의 회사에서 우선 순위이자 문제라고 제안합니다. 각각의 마스코트는 수백만 달러의 가치가 있다고 추정하는 귀중한 이름 인지도를 개발하는 데 수십 년을 보냈다고 Adamson은 말합니다.
이들 회사의 가장 큰 도전은 "그들의 브랜드를 매장 브랜드와 구별하는 유일한 것은 Jemima 이모 또는 Ben 삼촌"이라고 Adamson은 CNN Business에 말했다. "당신이 그 캐릭터들을 제거하면 당신은 상품을 남깁니다. 당신은 브랜드보다 상품에 대해 더 적은 비용을 지불합니다. 그것은 값 비싼 변화이고이 회사들은 이러한 브랜드 자산에 대해 많은 돈을 지불했습니다."
각 회사의 브랜드 개편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모 Jemima
Jemima 숙모 팬케이크 시럽 병은 2020 년 6 월 17 일 캘리포니아 산 라파엘에있는 Scotty & # 39; s Market의 선반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Jemima 숙모 팬케이크 시럽 병은 2020 년 6 월 17 일 캘리포니아 산 라파엘에있는 Scotty 's Market의 선반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지난 6 월 인종 차별 브랜드 이름에 대한 도미노 효과 를 시작한 것은 Jemima 숙모의 최종 교체 소식이었습니다 . Quaker Foods와 그 모회사 인 PepsiCo가 소유 한 팬케이크 믹스 및 시럽 브랜드는 Jemima의 노예제와 민스트럴 쇼에 뿌리를두고 있음을 인정 하고 변경시기를 지정하지 않고 그녀의 이름과 모습을 덜 공격적인 것으로 대체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Jemima의 이미지는 여전히 전국 식료품 점에서 찾을 수 있다고 Pepsi ( PEP ) 는 월요일 확인했다. 이 음료 및 식품 제조업체는 Jemima 이모의 새로운 로고와 브랜딩이 10 월에 매장에 출시 될 것이며 2020 년 4 분기 내내 계속 출시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Pepsi는 회사의 귀중한 브랜드 인지도를 유지하는 Jemima 대체품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공급망 문제로 인해 프로세스가 지연되었습니다.
PepsiCo Foods North America의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 인 Joan Cetera는 CNN 비즈니스에 "우리 소비자들은 여전히 그들이 알고 있고 좋아하는 Aunt Jemima 제품을 찾고 있습니다. 특히 전염병으로 인해 빈 매장 진열대를 보았을 때 더욱 그렇습니다." "복잡한 공급망을 통해 변화가 완전히 진행 되려면 시간이 걸리 겠지만 소비자는 아직 올해와 내년 초에 변화를 보게 될 것입니다."
밀 크림
밀 인스턴트 크림 한 상자가 2020 년 9 월 24 일 미국 일리노이 주 티 스킬와에서 사진 촬영을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밀 인스턴트 크림 한 상자가 2020 년 9 월 24 일 미국 일리노이 주 티 스킬와에서 사진 촬영을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밀의 크림 모회사, B & G 식품 ( BGS는 ) ,은 1 분기에 시작하는 포장에서 블랙 요리사를 제거 지난 주 발표 의 2021 년 뜨거운 아침 시리얼 브랜드 리뷰 시작 유월 안에 포장에 검은 요리사를 — Jemima 이모가 브랜드 리 브랜딩을 발표 한 지 하루 만에. 20 세기 초에 보관 된 Cream of Wheat 광고에 따르면 원래 Cream of Wheat 셰프의 이름은 멍청한 Rastus라는 같은 시대에 흑인 민스트럴 쇼에서 묘사 된 전 노예 인.
수년 동안 Cream of Wheat는 로고 이미지가 20 세기 초 시카고 셰프 인 Frank White 의 로고 이미지라고 주장했습니다 .
B & G는 CNN 비즈니스에 "조사 결과 [흑인 요리사] 이미지는 실제 시카고 요리사 인 Frank White를 기반으로 할 수 있지만 일부 소비자는 이전에 불쾌감을 느낀 묘사를 떠올리게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모든 Cream of Wheat 포장에서 요리사 이미지를 제거합니다."
버터 워스 부인
슈퍼마켓 진열대에 전시 된 Mrs. Butterworths 제품.
슈퍼마켓 진열대에 전시 된 Mrs. Butterworths 제품.
모회사 인 Conagra는 유명한 휴머노이드 병 모양이 갈색 메이플 시럽으로 가득 차있을 때 유색 인종 여성을 연상시키는 버터 워스 부인의 새로운 모습을 공개 할 계획이라고 밝히지 않았습니다.
Conagra ( CAG ) 는 6 월 17 일 Jemima 숙모의 브랜드 변경 발표 후 몇 시간 내에 Mrs. Butterworth 포장 검토를 시작했습니다.
회사는 당시 "우리의 포장이 우리의 가치와 완전히 일치하지 않는 방식으로 해석 될 수 있음을 알 수있다"고 언급했지만, 월요일에도 식료품 점 진열대에서 여전히 동일한 포장을 사용할 수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Conagra 대변인은 이메일을 통해 "우리의 브랜드 및 포장 검토가 진행 중입니다.
Ben 's Original, 일명 Ben 삼촌
Mars는 일주일 전에 Ben 's Original 쌀 제품 브랜드 포장의 디자인을 공개했습니다.
화성은 일주일 전에 새로운 Ben 's Original 쌀 제품 브랜드 포장의 디자인을 공개했습니다.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회용 플라스틱 포장을 단계적으로 폐지 (0) | 2020.11.13 |
---|---|
더 많은 레스토랑 보상이 제공됩니다. 하지만 문제가 있습니다 (0) | 2020.11.13 |
아일랜드 법원 규칙 지하철 빵은 너무 달아서 빵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0) | 2020.11.13 |
스타 벅스는 내년 매출이 다시 성장할 것으로 예상 (0) | 2020.11.13 |
이러한 소기업들은 더 많은 자극 없이는 성공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0) | 2020.11.1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