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더 많은 레스토랑 보상이 제공됩니다. 하지만 문제가 있습니다

2020. 11. 13.
반응형

이달 초, 화이트 캐슬은 최초의 전국 보상 프로그램 인 Craver Nation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프로그램에 등록한 고객은 9 월까지 다른 혜택과 함께 무료 콤보 식사를 즉시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매달 할인 및 쿠폰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부사장 인 Jamie Richardson은 보상 프로그램은 "우리가 한동안 생각하고 작업 중이었던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전염병은 로열티 프로그램의 필요성을 강화했다고 그는 말했다. "지금이 고객과 더욱 적극적으로 대화를 나눌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라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화이트 캐슬은 이번 달에 전국적인 보상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화이트 캐슬은 이번 달에 전국적인 보상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475 개 이상의 지점을 보유한 멕시코 체인 El Pollo Loco ( LOCO ) 는 9 월에 자체 국가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회원은 지출 $ 50 당 $ 5 할인을 받고 가입시 칩과 GUAC을 무료로 주문할 수 있으며, 다른 혜택도 제공됩니다. Wendy 's ( WEN ) 는 음식에 초점을 맞춘 주요 버거 체인에서 처음으로 자체 프로그램으로 여름 동안 클럽에 합류했습니다 . Wendy 's 플랜은 고객에게 지출 한 $ 1 당 10 포인트를 부여하며, 1 년 이내에 무료 음식과 음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orningstar 레스토랑 분석가 RJ Hottovy는 이러한 추세가 "Covid 이전에 형성되기 시작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더 많은 소비자가 지금 전화와 컴퓨터를 통해 계속 주문함에 따라 확실히 가속화되었습니다."

패스트 푸드 점에서는 고객 경쟁이 치열합니다. 로열티 프로그램은 "사람들을 갇히고 더 많이 참여시킬 수있는 방법"이라고 Hottovy는 말했습니다. "플랫폼에서 주문에 대한 인센티브를 하나 더 줄 수 있다면 고객이 다른 곳으로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심지어 스타 벅스 ( SBUX ) 십년에 대한 보상 프로그램을 갖고, 최근 계획 개정 사용 현금 보상을 적립 지불의 다른 형태의 고객을 허용하기를 . 이전에는 미리로드 된 스타 벅스 카드를 사용해야했습니다. 9 월 JPMorgan Gaming, Lodging, Restaurant and Leisure 컨퍼런스에서 Starbucks CFO Patrick Grismer는 이번 업데이트는 "우리의 Starbucks Rewards 프로그램의 엄청난 성공을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게임 체인저"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공짜 점심 같은 건 없습니다.

로열티 프로그램은 레스토랑과 수많은 고객 데이터를 공유한다고 BTIG의 레스토랑 분석가 인 Peter Saleh는 "구매 한 상품, 구매할 때, 사는 곳"과 같이 말합니다.

White Castle 보상 회원은 구매 내역에 따라 휴식을 취합니다.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는이 사람이 치즈 스틱을 좋아하는지 아니면 감자 튀김을 선호하는지 알 수있을 것입니다." Richardson은 브랜드가 잠재적 인 메뉴 혁신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회원들에게 물어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White Castle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따르면 데이터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제 3 자와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어떤 종류의 브라우저를 사용하는지 등의 자세한 정보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Richardson은 보안이 회사의 최우선 과제라고 말했습니다.

보상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고객은 자신이 얼마나 포기하고 있는지 알고 있어야합니다. 기업은 고객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기본적으로 흥정을하고 있습니다. 제가 구매하는 것에 대한 정보를 당신에게 줄 것이고 당신은 저에게 약간의 이익을 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당신은 확실히 일부 권리와 일부 데이터 및 일부 개인 정보를 포기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