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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큰 식료품 붐이 느려지고 있습니다

2020. 11.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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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판매도 조정되었습니다. 컨설팅 회사 인 브릭 밋츠 클릭 (Brick Meets Click)이 목요일 보고서에서 배달 및 도로변 픽업 판매가 5 월 66 억 달러, 6 월 72 억 달러에서 8 월 57 억 달러로 감소했다고 밝혔다.

소매 분석가들은 쇼핑객들이 일상에 정착했기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일부 레스토랑이 재개하여 소비자가 지출을 이동하게합니다. 자극 확인이 종료 되었으며 주간 실업 수당에서 추가로 $ 600가 만료되었습니다. 이것은 전염병 이전에 이미 어려움을 겪고 있던 사람들과 그 동안 직장에서 해고 된 사람들을 긴장 시켰습니다.

이 할인 판매점은 대유행 기간 동안 그것을 분쇄하고 있습니다

이 할인 판매점은 대유행 기간 동안 그것을 분쇄하고 있습니다

전략 및 경영 컨설팅 회사 인 Kearney의 글로벌 소비자 연구소 소장 인 Katie Thomas는 "사람들은 비축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예전처럼 제품을 비축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최고 식료품 체인점도 둔화를보고하고 있습니다.

크로 거는 금요일에 연료를 제외하고 적어도 1 년 동안 개장 한 매장의 판매는 8 월 15 일 마감 된 분기 동안 1 년 전보다 14.6 %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는 이전 분기의 19 % 매출 성장과 비교됩니다.

크로 거는 부분적으로 연방 부양책이 끝나고 푸드 스탬프 혜택이 감소했기 때문에 매출이 7 월 중순에서 8 월 중순까지 감소했다고 말했다. Kroger는 또한 고객이 전염병에 적응하고 저녁 외식과 같은 정상적인 지출 패턴을 재개 한 고객이 감소했다고 설명했습니다.

Kroger CFO Gary Millerchip은 금요일 애널리스트들과의 통화에서 "고객들은 이제 어느 정도의 새로운 표준에 적응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Kroger는 올해 남은 기간 동안 매출이 13.0 %로 증가 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8 월 1 일로 끝나는 최근 분기 동안,이 나라 최대 식료품 점 인 Walmart는 식품 판매가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높은 한 자릿수"증가했다고 말했다. 이는 식료품 판매가 "낮은 두 자릿수"로 증가했던 전 분기 대비 감소한 수치입니다.

코스트코는 지난 7 월의 "20 대 중반"에 비해 작년 8 월에 식품 판매가 "10 대 중반"에 증가했다고 말했다.

Oppenheimer 애널리스트 Rupesh Parikh는 코스트코에 대해 고객에게 보내는 메모에서 "최근 몇 달 만에 처음으로 식품 카테고리가 조정되었습니다.

시장 조사 기관인 IRI는 지난달 보고서에서 업계 전반에 걸쳐 대부분의 식료품 카테고리의 판매 성장이 둔화되어 준비된 식사, 육류 및 쿠키가 전염병 초기 대비 가장 큰 하락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8 월 9 일로 끝나는 주 동안 냉동 저녁 식사와 수프는 9 % 포인트 증가한 반면 쿠키와 냉장 음료는 7 월 26 일로 끝나는 주에 비해 7 포인트 감소했습니다.

할인이 복귀 할 수있는 이유

이러한 추세는 제품을 판매하는 회사와 제품을 구매하는 사람들에게 의미가 있습니다.

크로 거 ( KR ) , 월마트 ( WMT ) , 코스트코 ( COST )의 주가는 올해 각각 14 %, 16 %, 17 % 상승했다. 그러나 그들은 모두 이번 달까지 감소했습니다. 그리고 Kroger의 주가는 지난 분기의 판매 및 이익에 대한 분석가의 기대치를 상회 했음에도 불구하고 금요일 1 % 하락했습니다. 월요일에 4 % 더 떨어졌습니다.

RBC Capital Markets의 애널리스트 인 Scot Ciccarelli는 식료품 점들은 전염병 이전보다 "더 높은 판매 환경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Whole Foods는 고객을 내부에 허용하지 않습니다.

이 Whole Foods는 고객을 내부에 허용하지 않습니다.

소매 분석가들은 경기 침체가 기업이 판매를 늘리기 위해 판촉 및 할인을 강화한다는 것을 의미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분석가에 따르면 레스토랑과의 경쟁이 약화되고 고객 수요가 치열했기 때문에 봄에 식료품 점에서는 프로모션이 거의 없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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